건너뛰기 버튼

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 

중국 인터넷 쇼핑시장 현황 및 특징

  • 등록일

    2016-08-08

o 중국 정부가 1997년 설립한 중국인터넷정보센터(CNNIC)에서는 중국인터넷 관련 다양한  정보를 조사·집적,  국가 IT 정책 수립에 활용

o CNNIC가 2016년 6월 발표한 <중국인터넷쇼핑시장연구보고>는 2015년 말 기준 중국 전자상거래의 B2C와 C2C시장, 즉 인터넷쇼핑시장의 환경, 규모, 소비특징, AS, 해외직구 등의 정보를 정리하고 있음

o CNNIC의 <중국인터넷쇼핑시장연구보고>에 기초하여 중국 인터넷쇼핑 시장 동향을 정리하고 그 시사점을 도출함


<목 차>
1. 중국 인터넷 쇼핑시장 기업 현황 
2. 중국 인터넷 쇼핑시장 소비 현황
3. 중국 인터넷 쇼핑시장 해외직구 현황
4. 종합 및 시사점

 

공공누리 제4유형 마크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확인

아니오